Home > 집중탐구 > 남편이 바람피는 꿈

성행위하는 꿈-- 제 애인이 남자와...

꿈연구원 (2002.05.14)
* 성행위하는 꿈-- 제 애인이 남자와...

안녕하십니까? 김숙자(가명)이라고 합니다.
애인은 서울에 있습니다. 확실히 언제할 것인가는 안 정했지만, 결혼 약속을 한 사이구요.

두 번 다 애인이 남자끼리 성교를 하는 꿈이었습니다.

첫번째 꿈은 내 방, 내가 보는 앞에서 나도 알고 있는 남자 후배와 그런 행동을 했습니다. 삽입을 했었는지는 확실히 기억이 안나지만, 제 애인이 그 후배 등뒤에 엎드렸었습니다. 게다가 난 꿈속의 그 장면에서 그 후배를 꼬시려고 했습니다. 약간의 반발심도 있었고 흥미위주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.
참고로 그 후배는 정말 성실한 남자라고 평소에 생각하던 사람이었습니다.

그 꿈을 꾸고 얼마 후 그는 우리집을 나가 혼자 살았습니다. 우리 어머니와 트러블이 생겼기 때문입니다. 그와 난 사이가 안 좋게됐고, 그는 다른 여자를 만나 사귀었습니다. 이듬해 1월까지 그런 행동을 했고 우린 끝났었지요. 한 달후 다시 만났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사귀고 있습니다.

두번째 꿈은 98년 10월 말경으로 지금 그가 살고 있는 집에서 같이 살고 있는 나도 아는 다른 남자 후배와 그런 행동을 한 것입니다. (현재 친동생과 후배 한 명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.)

내가 전화를 걸었을 때 그의 방 모습이 보였습니다. 전화기를 들고 서서 등을 구부린채 성행위를 하려 했습니다. 저번 꿈과 달리 이번엔 제 애인이 앞에 서있고 그 후배에게  네가 넣어 라는 말을 했습니다. 삽입이 완전히 이루어지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. 그 후 티격태격 많이 했지만 결국 결혼 하자는 말이 나왔고 이젠 날 만 정하면 되는거지요.


첫번째 꿈은 그렇다치더라도 두번째 꿈은 걱정됩니다. 여기로 이사오기 전 우리 사이가 심각해졌었습니다. 멀리 이사가게 어찌해야 좋을지 몰라 끝을 내려 한 거지요. 그 때 그와 성교를 할 때 이상한 점이 있었습니다. 음란한 포르노 물처럼 하고 싶다는 말도 했고 남자에게 당해보고 싶다는 말도 했었습니다. 자위행위시 자신의 항문에 기구같은 것을 넣은 적도 있다고 했습니다. 애인의 외모도 준수한 편이라 난 너무 불안한 나머지 그를 닥달해 보았으나, 그는 절대 남자와 관계한적 없다고 했습니다.

이사온 후 가끔 만나 함께 잤을 때의 그는 그냥 나를 사랑하는 모습 뿐 이상하지 않았습니다. 그런데 그런꿈을 꾸니 정말 이상했습니다. 그와 사귀면서 두번씩이나... 결혼을 하려고 보니 이런 꿈도 맘에 걸려 해석을 부탁드리는 겁니다.
남성이 남성과 성교하는 것에 대한 꿈풀이도 찾을 수 없고.. 확실한 성교는 아니었던 것 같지만 걱정이 크답니다.

정확한 꿈해몽을 가르쳐 주십시오....
================

꿈하고 현실하고 얽혀 있어서, 꿈 내용이 쉽게 이해가 잘 가지 않는 군요. 요청자 신상에 관계된 것이라 요청자 질문란을 삭제하겠습니다.

상징적인 꿈입니다. 걱정할 것은 없고요. 싸이트의  집중 분석 의 性(성)에 관한 꿈사례 등을 다 읽어 보셨는지 궁금하네요.

남편감이 남자 후배와 계간(뒤에서 하는 성행위)하는 꿈은 사실적인 미래투시의 꿈이라면 현실에서도 실제 일어날 수 있지만, 현실에서 일어날 수 없는 황당한 전개를 보이는 상징적인 미래예지의 꿈으로 보아야겠지요. 자세한 것은 성행위, 성교를 검색해 보시고요.

성행위의 상징적인 의미는 어떠한 A와 B 두 대상의 결합, 관련, 연결, 성사, 부동산 매매 등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이런 꿈처럼 동성 간의 성행위도 상징적으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. 두 사람 또는 두 대상에 있어서 성행위를 주도하는(주도권을 가진) 자가 현실에서도 상대방 과의 관련에 있어서 어떠한 일이나 권한 등을 마음대로 주도권을 행사하는 것이지요.

예를 들어 술마시러 가자, 놀러가자 등등-- 또한 그러한 일이나 관련맺게 될 대상이 동성애처럼 순리에 합당하지 않던가 정당하지 못하고 비난의 대상이 되는 일과 관련을 맺게될 지 모르고요.

정상적인 성행위보다 뒤로 하는 경우는 두 사람 사이가 은밀한 관계나, 떳떳치 못한 만남이 될 수도 있습니다. 어디까지나 상징적인 꿈이지요.

남편감이 후배와 성행위하는 꿈에서 알 수 잇듯이, 아마도 남편감은 후배 또는 후배로 표상되었기에 다루기 쉬운 어떤 일거리나 대상과 어떠한 관련(경제적, 사업, 친분관계,--) 등등을 피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. 누가 뒤에서 주도적인 성행위를 하는 꿈이었느냐에 따라, 앞에 있는 사람이나 그로 상징표상된 대상은 따라야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.

남편감에게 그러한 물음을 한다는 것은, 꿈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모르는 어리석은 질문입니다. 왜 집중분석의  性(성)에 관한 꿈 에 별 희한한 꿈이야기가 다 있을텐데요. "친정 아버지가 알몸으로 나타나 오줌을 받아마시라는 꿈" 이야기부터---- 모두 상징적인 표상으로 전개 되는 꿈입니다. 여러 실증적인 사례를 읽어보시면  성행위  꿈에 대한 이해를 하시게 될 것입니다. 끝

  
      
  
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십시오
<
>